http://seventoe.tistory.com/397
전에 사용하던 캠핑용품 자충식에어메트가 다 헤지고 텐션이 죽어 이번에 다시 구입하게 된 스웨이드 자충식에어메트입니다.
옥션에서 고르고 골라 기존에 나와 있는 캠핑장비 메트 중 가성비와 소재가 가장 좋은 녀석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하루도 안되어 칼배송 되는 것 부터가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옆에 오토코스 자동펌프는 바람여행님이 부탁하신거라 다음번 후기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도착한 캠핑용품 자충식에어메트의 포장을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담배갑은 에어메트의 사이즈를 가늠 차 계속 붙혀 놓도록 하겠습니다. 본 제품은 방수포와 비슷한 파우치를 포함합니다.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은게 튼튼하니 급할땐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우치에서 꺼내어 찍어봤습니다.
나일론 소재의 스트랩벨트가 한번 더 자충식에어매트를 동여 매 주어 부피를 더욱 줄여 주는 듯 합니다.
에어메트는 펴지려는 텐션이 강하기 때문에 이러한 끈을 포함하지 않고 있는 제품이라면 벌도로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캠핑용품/캠핑장비 스웨이드 자충식에어메트]
▲수납상태의 사이즈도 모토캠퍼들에거 부담이 되지 않는 정도의 아주 적당한 사이즈군요.^^
일단 사이즈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공기 통로인 노즐의 모습입니다. 코크는 분실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 졌는진 몰라도 완전히 풀러도 따로 탈거는 되지 않았습니다.
▲스웨이드 자충식에어매트를 꽁꽁 싸매고 있는 스트랩벨트의 모습입니다. 튼튼해 보이죠?
▲에어매트를 펼처보았습니다. 공기가 서서히 차고 있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밑에 침상은 병원침상입니다. 크기가 가늠이 되시죠?
▲노즐을 통해 입으로 불어 공기를 더욱 빵빵하게 채워 넣습니다.(너무 팽팽하게 하시면 안됩니다.)
누워봅니다. 역시 에어메트 답게 굉장히 푹신합니다. 텐션을 테스트 해보기 위해 칼잠을 자는 식으로 옆으로도 누워봅니다.
잘 받쳐 주더군요.^^ 굉장히 만족할 만한 테스트였습니다. 실전에선 어느정도 편차가 있지만 이정도면 캠핑장에 가서도 큰 차이는 보이질 않을 것 같습니다. 캠핑용품 하나는 잘 구매한 것 같내요.^^
▲같은 모델을 사용하는 제품들끼리 병합이 될 수 있도록 똑딱이 단추가 달려 있습니다. 간단하게 체결하여 연인끼리 사용해도 좋을 것 같내요. 정호회원님과 같이 같은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남자가 합치자 하면 주먹이 날아가는 단점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충식 에어메트의 바닥 소재는 미끄럼을 방지하기 위해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중국산이지만 마감처리가 상당히 잘 되어 있습니다. 뭐 솔직히 요세 대형브랜드도 죄다 OEM생산이니 중국산이라 왈가왈부 하지는 않겠습니다.
▲스트랩벨트의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스트랩을 고정시키는 징도 두개씩 박음질 함으로써 단단한 밀착력과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캠핑장비/캠핑용품 자충식에어메트 스웨이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일반 방수포 제질의 에어메트들과 달리 때가 잘 타지 않는 컬러의 벨벳과 비슷한 스웨이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촉감이 부드럽고 여름철 습하거나 땀에 젖은 몸으로 누워도 찌걱찌걱 하지 않습니다. 방수포 제질의 에어메트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름철엔 살갖에 매우 달라 붙습니다. 많이 불쾌합니다.
▲스웨이드 자충식에어메트의 단면입니다. 상품에 명시된 스팩은 5cm 였습니다.
담배갑과 비교를 해보니 충실히 스팩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상품 리뷰의 완변한 유종의 미를 짖게 하는 구성품입니다. 바로 수리킷입니다. 이 가격에 수리킷까지 포함을 하고 있다니...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수리킷은 윗면/바닥면/접착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젠 구멍이 나도 쉽게 수선이 가능 할 것 같내요.^^
이상 일곱발가락의 캠핑용품 자충식에어메트 후기였습니다. 우리 모토캠핑 회원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번 정캠에서 사용할 날만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무게 : 2kg 내외
가격 : 3.6만냥
[자충식에어메트 펑크 수리팁]
1.에어메트에 공기를 채워 넌 후 비누거품질을 합니다.
2.펑크가 난 곳에선 공기방울이 올라옵니다.
3.펑크난 곳을 체크 후 주변을 깨끗이 닦아 낸 후 완벽히 건조시켜줍니다.
4.동봉된 수리킷의 천을 포함되어 있는 본드를 발라 여유있게 대어 붙혀주도록합니다.
5.접착제가 마르는 시간은 24시간 이상이므로 이내에는 절때 사용을 하시면 안됩니다.
출처: http://seventoe.tistory.com/397 [일곱발가락]
http://cafe.daum.net/camfam/IFPJ/7?q=%C0%DA%C3%E6%BD%C4%20%BF%A1%BE%EE%B8%C5%C6%AE
* 말씀드린대로, 12월중순전에, 황동주입구가 하나 더 추가된 캠팸 인플레이트 매트가 신상품으로 출고 됩니다.
성원 감사드립니다.
* 총중량 : 1.75kg
* 자충식 에어매트 구입전 알아두실 사항.
기존 유명브랜드 5cm이상 자충식에어매트를 써 보신 분들은 이미 잘 아시는 내용이지만,
이런 사양을 처음쓰시는분들은 숙지하셔야 구매후 오해의 소지가 없을것 같아,
미리 아래내용을 말씀드립니다.
기존 5cm이상 두께의 최고급사양 자충식에어매트
즉, 유명브랜드 상품인 코베* ,또는 기타 브랜드 상품들 기준으로 설명 드립니다.
1. 최초구매후, 5-6시간 또는 하루이틀정도, 제품을 펴고, 황동주입구를 열어놓은 상태로
깔아두실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본상품은 두께 5cm에 폭이 63cm, 길이가 198cm의 대형사이즈 이며,
내장재 또한 충분히 들어가있는 상품으로, 제작후 돌돌말린채로 황동주입구가 잠겨 보관되던 상품이므로,
처음 구입후 바로 폈을때는 공기주입속도가 매우느리며,
공기충전 역시 최초에는 약 80% 안팎정도만 됩니다. 추가로 공기를 주입하면 당연히 빵빵한 5cm두께가 나옵니다.
이를 몇번 반복해주시거나, 실제 캠핑에 몇번 사용하시다보면 공기주입속도나 주입량이 점점커집니다.
때문에 기존 유명브랜드 5cm이상 자충식에어매트들이 추가로 공기주입할 에어펌프를 별도로 판매하는것입니다.
최초구입시 공기주입시간이 느리고, 공기충전량이 충분치 못한것은
사용이 반복되면서 개선 되는점임을 알려드립니다.
2. 펴서 보관후 말아두실때는, 황동주입구를 여시고 바람을 빼면서 돌돌말아
고무밴드를 끼우신다음, 황동주입구는 막지 마시고 그냥 열어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이는, 최초 공기충전이 완전히 빵빵하게 5cm가 꽉채워지는것이아니므로,
그렇다고 에어펌프가 따로 있는것도아니므로,
빵빵하게 5cm를 꽉채워쓰실분들은, 입으로 약간 공기를 불어넣어사용하게 됩니다.
입으로 공기를 주입하는것은 습기가 함께 주입되어 나중에 내장재의 기능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것이 사실입니다만,
이런 습기를 말려주기위해 황동주입구를 열어놓은상태로 보관이나, 집에서 깔아놓고
황동주입구를 열어놓으시면, 통풍이되어 내장재 손상이 적습니다.
3. 처음 펴서 공기를 빵빵하기 주입하여보면,
원래 말려있던 방향으로 불룩하게 휨새가있어 보이는데요,
이는, 워낙 내장재가 두터운상품이라, 그런현상이 있습니다만, 깔고 눕는매트이므로 전혀 문제는 없습니다.^^
그래도 이상하다 느끼시는분은, 다음번 말아서 보관시에는 반대방향으로 말아보관하시면, 평평해지게 됩니다.
* 타 브랜드를 자꾸 언급하는것같아 좀 그렇지만, 워낙 좋은품질로 평가받는 상품이며,
동일한 5cm두께 사양인, 코베* 컴포트 캠* 자충식에어매트등을 기준으로 말씀드리게 됩니다만,
해당상품의 후기등을 살펴 보셔도 위와같이 최초 공기주입량이 조금 부족한점은 동일하며,
이는 말씀드렸듯이 사용하면서 점점 공기주입시간이 단축되고
주입량도 많아지는 사실이 두 상품 모두 동일합니다.
아울러 위 상품과 비교하여, 사이즈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으며, (오히려 더 큽니다.^^)
공기주입구가 하나입니다만, 황동공기주입구로 더욱 튼튼하며, 공기주입구 사이즈도 더 큽니다.
추가로 추가로 저희 상품은,수선키트도 공기주입구 캡이 하나 더 들어갑니다.
말씀드린대로, 중국출장시 5cm두께의 자충식에어매트 저가형을 수십종 보고도,
수입가가 그의 2배이상인, 본 상품을 선택하였습니다.
본 상품은 3만원대의 기존 저가형 5cm 매트와 비교하지말아주세요^^
원단이나 접합방식, 황동주입구, 사이즈등 모든 사양이 고가 사양인
미주,유럽 유명브랜드 납품되는 상품입니다.
기존 유명브랜드 5cm이상 매트 가격과 비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공동구매가격 : 49,000원 + 배송료 3,500원
=> 주문수량 4개까지는 동일배송료 적용되며, 5개이상부터는 배송료가 5,000원 입니다.
=>당일 오후3시 이전 입금되는 주문은 당일발송, 익일 수령 가능합니다.
* 묶음배송 가능상품 : 날개달린화로대, 엔틱LED렌턴, 캠팸 기존(폴라베어)자충식에어매트
* 캠팸 입금계좌 : sc제일은행 106-20-297020 김재웅
'상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덕대게 홍게 택배-포항 행복수산 (0) | 2017.11.16 |
---|---|
파워에이트 (0) | 2017.09.26 |
Reebok GB40 (0) | 2017.07.26 |
충전드릴 (0) | 2017.03.31 |
캐노피 (0) | 2016.10.25 |